‘뉴데일리 테스트 드라이빙’ 시승 이벤트 진행
용인(5일), 인천(6일), 대전(7일), 부산(8일), 경남(9일)


이베코가 자사를 대표하는 화물밴 ‘뉴데일리’를 직접 체험 주행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베코 트럭을 수입·판매하고 있는 국내법인 CNH인더스트리얼코리아(대표 최정식)는 11월 5일부터 9일까지 ‘뉴데일리 테스트 드라이빙’ 시승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월 4일 국내에 런칭한 이베코 뉴데일리를 고객이 운전하여, 차량의 주행질감과 우수성을 직접적으로 느껴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CNH인더스트리얼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시승행사는 사전 예약을 통해 참가 가능하며, 11월 5일 경기도 용인을 시작해, 6일 인천시, 7일 대전시, 8일 부산시, 9일 경남 등 5일간 국내 주요 도시를 방문할 예정이다.

이베코 뉴데일리는 지난 2016년 유럽에서 첫 출시 후 2016년과 2018년에 ‘올해의 국제 밴(International Van of the Year 2018)’을 비롯한 각종 권위 있는 상을 휩쓸며, 유럽 상용차 시장에서 반향을 일으킨 모델이다.

국내에 런칭한 모델은 적재중량 1.5톤 화물밴과 특장용도로 개발할 수 있는 3.5톤 섀시캡 두 가지 형태다. 파워트레인은 유로6 기준을 충족하는 배기량 3.0ℓ 디젤엔진을 장착, 최고출력 180마력을 발휘하며, 동급 최초로 적용되는 8단 자동변속기(Hi-Matic)가 맞물린다.

뉴데일리 테스트 드라이빙 시승행사 신청방법은 이베코 홈페이지 또는 본사지점을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된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