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품/용품 용품
모빌코리아, 상용차 대상 ‘모빌델박 안전 캠페인’ 실시안전장치 3개 이상 장착 고객 엔진오일 교환하면 사은품 증정
선착순 2,000명에겐 5만원 상당 신세계 온라인 상품권도 제공

윤활유 제조·수입·판매 전문업체 모빌코리아윤활유(대표 니콜라스 해리스, 이하 모빌코리아)가 대형 상용차 엔진 보호 및 안전사고 예방에 도움을 주기 위해 ‘모빌델박 안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2월 15일까지 두 달간 진행된다. 참가 대상은 행사 기간 전국 79개 모빌델박 전문점에 방문한 대형 상용차 중 3가지 이상의 안전장치(차로이탈경고장치, 전방충돌경고장치, 후방경보기, 자동비상제동장치 등)를 장착한 차량이다.

위 조건에 해당하는 차량이 ‘Mobil Delvac XHP ESP 10W-40’ 제품으로 엔진오일을 교환하면 캠페인 이벤트 응모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지급된 쿠폰은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경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선착순 2,00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신세계 온라인 상품권과 베스트 드라이버 인증 스티커도 제공된다.

행사 제품인 ‘Mobil Delvac XHP ESP 10W-40’은 모빌코리아가 10월 초 출시한 상용차 전용 엔진오일이다. 이 제품은 새로 설계된 고성능 합성 디젤 엔진오일로 기존 제품보다 배기가스저감 장치 개선효과와 엔진출력 향상 효과가 큰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모빌코리아의 새로운 첨단 기술 첨가제가 적용돼 저온에서의 유동성, 고온에서의 점도 유지, 휘발성 억제 성능 등이 한층 강화됐다.

모빌코리아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 홍보와 함께 국토부가 장려하는 첨단안정장치 장착의 중요성을 환기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상용차 고객의 안전운전 지원을 위한 혁신적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icon인기 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동영상 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