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트럭 국산
현대차, 상용차 신규 금융 상품 출시…대형트럭 금리 4.1%대형트럭 구매 시 시장 최저금리 4.1% 적용
화물복지재단 전용으로 추가 금리 인상 없어
초기 부담↓ ‘거치 이자 상환 프로그램’도 선봬
현대자동차가 화물복지재단, 현대커머셜과 손잡고 신규 금융지원 상품을 출시했다.

현대자동차가 현대커머셜, 화물복지재단과 손잡고 현대상용차 구매 시 저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할부 프로그램 ‘화물복지재단 전용 저금리 오토할부 상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금융지원 상품은 화물복지재단 회원 전용으로 Nice 신용등급 6등급 이내일 경우 이용할 수 있다. 상품을 통해 현대차 대형트럭(카고, 트랙터 총 2종)을 구매할 경우 기존 오토할부 상품 대비 최대 1.6%p 낮은 4.1%의 시장금리를 적용받는다.

또 화물복지재단 전용 상품인 만큼 추가 금리 인상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고액의 상용차를 구입해야 하는 화물차주들이 월 할부금 부담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

이밖에 현대차와 현대커머셜은 화물복지재단 전용 상품과는 별개로 ‘거치 이자 상환 프로그램’도 시행한다. 이는 대형트럭 구매 고객이 3개월간 거치 이자만 상환하고 4개월째부터 원금과 이자를 납부하는 상품이다. 초기 3개월 자금 부담을 덜 수 있어 큰 호응이 예상된다.

현대차는 프로그램 론칭 기념으로 올해 말까지 첫 1회차 비용을 납부하면 거치 이자를 면제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할 방침이다.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 전국 영업지점 또는 현대차 상용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 상용차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신규 금융지원 상품을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상용차 고객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지원을 이어 가겠다.”고 밝혔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icon인기 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동영상 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