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트럭 국산
현대차, 동절기 대비 상용차 정비 특별할인 이벤트오는 11월 30일까지 전국 118개 상용 블루핸즈서 실시
순정부품 22개 항목 10~50%, 수리공임 최대 20% 할인
현대자동차가 오는 11월 30일까지 전국 상용 중대형 블루핸즈 118개소에서 상용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순정 부품은 소매가 대비 10~50% 할인하고, 일반 수리 공임은 20%까지 할인하는 등 상용차 고객들의 동절기 안전 운전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가 동절기를 맞아 오는 11월 30일까지 ‘상용차 전 차종 부품‧공인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차는 지난 하절기에 이어 동절기에도 상용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부품‧공임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상용차 고객들이 사계절 내내 안전한 운행을 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상용 중대형 블루핸즈 118개소에서 진행된다. 상용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순정 부품은 소매가 대비 10~50% 할인하고, 일반 수리공임은 최대 20%까지 할인할 예정이다.

할인 적용 대상은 겨울철 사용이 많은 히터, 히터코어, 에어드라이어 등과 브레이크 패드 및 페달 등 22개 품목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자동차 상용차 고객들이 겨울철 폭설, 혹한을 대비해 선제적 차량 점검을 통해 대형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안전하고 편안한 자동차 생활을 하길 바란다.”라며, “향후에도 상용차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만족 제고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자동차 상용 고겍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icon인기 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여백
동영상 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