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부를 책임진다 / '동국서비스센터'
오랜 노하우로 고품격 정비서비스 ‘자신만만’

동국서비스센터 모습(위)과 센터를 방문한 우정수 고객(아래).

부산 남부지역에는 남다른 노하우로 이스즈 엘프의 정비를 책임지는 서비스센터가 있다. 지난 1999년 부산 남구 정비공장 등록번호 ‘1-1호’로 설립된 북부모터스-동국서비스센터다.

등록번호에서 알 수 있듯이 동국서비스센터는 지역 내에서 가장 오래된 차량 정비공장 중 하나다. 엘프가 출시된 직후부터 부산 남구지역 정비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워낙에 잔고장 없기로 유명한 엘프지만 만약 문제가 생기더라도 오랜 노하우로 차별화된 고품격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실제 윙바디 개조 과정에서 핸들위치를 조정하기 위해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우정수 고객은 “직접 손볼 수도 있을 정도로 작은 문제였지만 많은 경우의 수를 두고서 꼼꼼하게 차량을 챙기는 모습과 추가 비용 없이 엔진까지 모두 체크해주는 모습이 감명 깊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수입 차종임에도 불구하고 대기시간이 짧고 차량에 대한 전반적인 조언까지 들을 수 있었다며, 동국서비스센터의 오랜 노하우가 서린 고품격 정비 서비스에 놀라움을 표시했다.

우정수 고객은 접근성 면에서도 후한 점수를 내렸다. 출시 1주년을 바라보고 있는 시점에서 이스즈 서비스센터의 수는 현재까지 충분하다는 평가다.

오히려 정비 품질이나 서비스 회전율을 고려한다면 승용차와 상용차 간 정비서비스의 구분이 모호한 경쟁사보다 이스즈 서비스센터가 훨씬 믿음직스럽다며, 무한한 신뢰를 보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브랜드DB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