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티·메가트럭·쏠라티·카운티 고객 초청
29일까지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서 접수
추첨 통해 35가족에 특별한 추억 제공

현대자동차가 중형 상용차 고객을 대상으로 글램핑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현대자동차가 오는 7월 중형 상용차(마이티, 메가트럭, 쏠라티, 카운티) 고객을 대상으로 글램핑 이벤트 ‘H:EAR-O Tour’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6월 29일까지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현대 상용차 멤버십 가입 고객에는 선발 시 우대 조건이 주어진다.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총 35가족을 선정하며, 선발된 가족은 7월 14일과 15일 양일간 공주 파크오브드림(충남 공주시 소재)에서 글램핑 행사를 즐길 수 있다.

H:EAR-O Tour는 현대차에서 2016년부터 시행중인 상용차 고객 소통 프로그램인 ‘H:EAR-O’의 일환이다. 평소 장거리 운행 등 바쁜 업무로 가족과 시간을 보내기 어려운 중형 상용차 고객들이 가족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프로그램은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로 구성된다. 명랑 운동회, 바비큐 파티, 낭만 음악회 등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H:EAR-O Tour는 중형 상용차 고객들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고객 소통 프로그램이다. 앞으로도 상용차 고객들과 소통하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4월 상용차 고객을 위한 현대 상용차 멤버십을 론칭했다. 상용차 고객이 현대카드를 통해 현대 상용차 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으면 주유비 할인, 소모성 부품 할인, 멤버십 가입 선물 제공 등 상용차 운전자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