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쉘 리무라 브랜드샵에서 오는 7월 19일까지 진행

한국쉘석유 주식회사(대표이사 강진원, 이하 한국쉘)가 오는 7월 19일까지 대형트럭용 엔진오일 ‘쉘 리무라 R5 LE’엔진오일 교환 고객에게 쿨링 기능을 갖춘 고급 티셔츠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6년부터 실시한 ‘Real Destination(진정한 나의 목적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본격적인 무더위에 앞서 편안하고 시원한 주행 환경 조성을 통해 운전자들의 피로 없는 안전 운전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행사 대상은 전국 쉘 리무라 브랜드샵 방문 고객 중 대형트럭용 엔진오일 ‘쉘 리무라 R5 LE 10W-40’을 1회 20ℓ 이상 교환하는 고객이다.

한국쉘에 따르면 ‘쉘 리무라 R5 LE’ 엔진오일은 쉘의 최첨단 기술력이 집약된 중․대형 트럭용 프리미엄 합성 디젤 엔진오일이다.

다이나믹 프로텍션 플러스 기술(Dynamic Protection Plus Technology)의 적용으로 산성 침전물 억제 및 마모 방지 기능을 갖춰 강력한 엔진 보호력을 자랑하며, 연비 향상 및 탁월한 오일 점도 유지력을 발휘해 차량 유지비 절감에 도움을 준다.

강진원 한국쉘 사장은 “이번 행사가 탁월한 연비 절감 능력과 한층 강화된 엔진 보호력으로 트럭 운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쉘 리무라 R5 LE를 직접 경험해보고 사은혜택도 누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