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영업력 강화 위해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상용차 모델을 판매하는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상용차에 열정을 갖고 한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트럭 브랜드를 이끌어 갈 경력 트럭매니저를 모집한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국내 시장에서 ‘Trucks you can trust(당신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트럭)’ 브랜드 비전을 목표로, 고객의 총운송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의 극대화를 위한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 cy)’가 적용된 다양한 탑-클래스 제품뿐만 아니라 전국에 상용차와 밴 공식 서비스센터 네트워크(19개, 2018년 5월 현재)를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추구하는 판매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트럭매니저는 다임러트럭코리아의 정규직 판매 직원으로서 악트로스 트랙터, 아록스 덤프트럭, 아록스 대형 카고 및 중형 트럭 아테고 등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의 중·대형 운송 트럭군의 판매를 전담하게 된다. 

지원 희망자는 다임러트럭코리아 인사팀 또는 dtk_hr@daimler.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특히, 자동차 판매 경력 3년 이상자(대형 상용차 판매 경력자 우대)로서, 충남지역(서산, 당진 등) 연고자를 우대한다.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