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트럭 수입
다임러트럭코리아, 두달간 순정 부품 최대 30% 할인2018 새봄맞이 힐링 서비스 캠페인 실시
5월 12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서
차량 무상 점검, 부품 할인 혜택 등 제공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3월 12일부터 5월 12일까지 ‘2018 새봄맞이 힐링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업계 최장 기간인 2개월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안전한 운행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주요 혜택은 차량 무상 점검, 순정 부품 최대 30% 할인, 경품 추첨 이벤트 등 3가지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행사 기간 자사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진단기 점검, 마모 및 손상 점검 등 총 14가지 항목의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부품 할인도 지원한다.

특히, 항균 필터, 스타터 배터리와 같은 봄철 필수 부품과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추천 부품, 이달의 르만 부품 등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품목은 전년 대비 약 2배 확대된 총 220여 가지 부품이다.

이밖에 행사에 참여한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럭키 트럭커’ 1명에게는 롯데월드타워 힐링 패키지(1박 2일, 2인 제공), 유상 수리 부문 3명과 장기 고객 부문 3명에게는 최대 100만 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컬렉션을 제공한다.

또 행사 기간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조기 소진 가능)을 증정한다.

조규상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2018 새봄맞이 힐링 서비스 캠페인은 고객들이 혹독한 겨울 운행을 거친 차량을 경제적인 비용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운행으로 바쁜 고객들이 편리하게 점검을 받아볼 수 있도록 업계에서 가장 긴 2개월 동안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인 ‘로드(Road Efficiency)’를 적용한 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임러트럭코리아 콜센터 또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강릉 서비스센터 제외)로 문의하면 되며, 서비스 캠페인 대상 부품에 대한 정보는 ‘메르세데스벤츠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브랜드 DB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icon인기 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동영상 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