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트럭 수입
만트럭버스코리아,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3월 5일~24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서
모든 방문 고객에 부품 할인 등 혜택 제공

만트럭버스코리아㈜(대표 막스 버거)가 3월 5일부터 24일까지 자사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2018 MAN 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겨울동안 매서운 추위와 폭설을 견딘 고객들의 차량을 점검함으로써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을 돕기 위해서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행사 기간 중 전국에 위치한 만트럭버스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된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서비스센터를 찾은 모든 고객에게 △전 차종 무상점검 서비스(특정 항목) △MAN 순정 필터 및 주요 사고 관련 부품, 엔진 및 섀시, 서스펜션 관련 부품 10~20% 할인 △MAN 순정 엔진오일 20% 할인 △공임비 10%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단, 보험 수리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겨울에서 봄이 되면서 기온이 급격하게 오른 만큼 고객들의 안전을 위한 차량 점검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최상의 조건에서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만트럭버스코리아 서비스센터 또는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브랜드 DB페이지로 이동합니다.
icon인기 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동영상 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