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말까지 ‘악트로스’·‘아록스’ 고객 대상
특별 구매 혜택 및 다양한 경품 행사 진행

독일 다임러 AG 그룹 산하 한국 법인인 다임러트럭코리아(주)(대표이사 조규상)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국내 판매 15주년 기념으로 ‘고객 감사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 프로모션’을 지난 2월 시작으로, 오는 3월 30일(금)까지 선보인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국내에 2003년 1월 악트로스(Actros) 15대 판매를 시작으로 2018년 국내 판매 15주년을 맞이했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국내 시장에서 ‘Trucks you can trust(당신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트럭)’ 브랜드 비전을 목표로 고객의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의 극대화를 위한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가 적용된 다양한 탑-클래스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트랙터, 덤프, 카고 등 대형 및 중형 트럭 외에도 프리미엄 밴, 특수 목적 트럭 등 다양한 프리미엄 상용차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로드 이피션시 프로모션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국내 판매 15주년을 기념하여 그동안의 고객들 성원에 보답하고 더 많은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인 로드 이피션시를 통해 총 운송 효율 극대화를 체험할 기회를 확대하고자 기획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프리미엄 대형 트랙터 악트로스(Actros)와 강력한 파워와 탁월한 효율의 프리미엄 덤프트럭 아록스(Arocs)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구매 혜택이 제공되며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프로모션에 관심 있는 고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상담 신청을 하면 이벤트 응모 기회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상담 신청 고객 중 선착순 15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15명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컬렉션 상품(고급 시계, 침낭 등)이 제공된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브랜드 DB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