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10개국 시장서 상품성 입증 받은 모델

세계적인 상용차 브랜드 이베코 트럭을 수입·판매하고 있는 국내법인 CNH인더스트리얼코리아(대표 최정식)가 자사의 대형 밴 모델 ‘뉴 데일리(New Daily)’의 출시를 앞두고 국내 판매 및 서비스에 앞장설 전문 딜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 상품성을 입증 받은 ‘뉴 데일리’의 판매·서비스망을 적극 넓힘으로써 국내 대형 밴 시장에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지겠다는 의지다.

CNH인더스트리얼코리아에 따르면 ‘데일리’는 1978년 출시되어 글로벌 누적 판매 300만대 이상을 기록한 이베코의 주력 차종 중 하나다.

오는 6, 7월경 국내에 출시될 예정인 ‘뉴 데일리’는 지난 2014년 유럽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현재 유럽을 비롯해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 남미 등 세계 110여 개 국가에서 판매 중이다.

‘2015 올해의 밴’, ‘2017 올해의 소형 상용차’ 등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상용차 시상식에서 이미 수차례 수상의 영예를 안아 우수한 성능을 입증한 바 있다.

특히, 8단 Hi-Matic 자동 변속기를 장착한 ‘뉴 데일리 Hi-Matic’과 순수 전기에너지로만 구동 가능한 ‘뉴 데일리 일렉트릭(New Daily electric)’, 비포장도로에 적합한 차체 강도와 4륜구동을 적용한 ‘뉴 데일리 4×4’, 12인승 ‘뉴 데일리 셔틀 12’, 16인승 ‘뉴 데일리 이그제큐티브 16’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는 평가다.

CNH인더스트리얼코리아 관계자는 “뉴 데일리는 글로벌 시장에서 상용 밴으로 이미 큰 성공을 거둔 스테디 셀러 모델”이라며, “열정과 전문성을 가지고 임한다면 이베코 데일리와 함께 국내 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기타 딜러모집과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베코코리아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CNH인터스트리얼은 지난 2012년 이탈리아 피아트 인더스트리얼과 미국 CNH 글로벌이 합병하여 탄생한 유럽의 다국적 기업이다.

이베코, 이리스버스, 마기러스, FPT 등 다수의 기업체를 산하에 두고 있으며, 트럭, 버스, 특장차는 물론 농업‧건설장비와 파워트레인 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세계 110여개국에서 판매 중인 이베코의 '뉴 데일리' 모습.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