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트럭 트럭일반
파워프라자 0.5톤 화물 전기차 ‘라보ev 피스’, 2018년 판매도 순항 중올해 부산에서 첫 판매 개시
판매 촉진 위해 300만원 추가할인, 100만원 상당 사은품 증정도

환경부는 올 초 ‘2018년도 전기차 보급사업’ 지침에 따라 전기차 보조금과 충전기지원금 등 전기차 보급 사업에 관한 다양한 지원정책을 밝힌바 있다. (주)파워프라자는 경상용 전기차 ‘피스’가 지난해와 같이 보급 대상 차종에 포함되면서 판매 준비를 완료하고 관공서와 개인, 법인기업 등에 ‘피스’ 보급을 개시했다.

(주)파워프라자 관계자는 이미 부산에서 ‘피스’의 올 해 첫 판매가 이루어졌으며, 지난해에 비해 구매 희망자는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또한 전기트럭 ‘피스’는 지난 2015년부터 매년 두 배 이상의 판매율을 보였으며 올해에는 작년 물량을 상회하는 판매가 예상됨에 따라 신속한 보급을 목표로 물량을 사전 확보하고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정책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올 해 전기트럭 ‘피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국가 보조금과는 별도로 30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더불어 100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주)파워프라자가 개발/보급하는 전기트럭 ‘피스’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개발된 경상용 전기트럭으로 미니멀한 사이즈로 좁은 도로와 시장 및 대형공단/창고 같은 협소한 장소에서 뛰어난 기동성과 매연과 미세먼지가 전혀 없는 친환경 전기트럭으로 지하 주차 시설 등 폐쇄된 시설에서의 활용도가 매우 뛰어나다.

1회충전 시 실제 주행거리는 100km(*도심 인증 거리 78km) 이며 충전 시간은 약 4~5시간이 소요 된다. 독일 린데(Linede社)사의 고효율 모터와 고효율 리튬이온 배터리의 사용으로 성능을 끌어 올렸으며 물류배송, 휴양림/수목원 시설 관리 등 특수성이 있는 사업자의 운행을 고려하여 변속기능(세미 오토기능)을 채택, 보다 효율적인 주행이 가능하도록 개발했다. 또한 저중심 설계와 구동시스템과 배터리가 일체화된 파워팩 형태 등의 개조테크닉 솔루션 도입은 차량 안전성을 더욱 견고하게 했다. 또한,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A/S 를 제공하기 위해 전기차 제작사 최초로 시행되고 있는 ‘전국 직접 찾아가는 A/S’ 는 화물전기차 피스의 고객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이고 있다.

(주)파워프라자는 고객에게 편리한 구매 정보 제공과 시승체험을 위해 홈페이지(www.powerplaza.com)를 통한 상담 및 (시승)접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icon인기 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여백
동영상 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