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트럭 수입
'WOW & NEW 2018'
메르세데스-벤츠트럭 순정부품價 최대 25%↓
고수요 부품과 필수 소모품 13종 대상
고객혜택 확대로 ‘로드 이피션시’ 구현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2018년을 맞아 2월 1일부터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주요 순정부품 13종의 가격을 평균 16%, 최대 25% 인하한다고 밝혔다.

다임러트럭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검증된 품질의 메르세데스-벤츠 순정부품을 통해 운행 중 안전을 확보함과 동시에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줄여 수익 증대에 기여하기 위한 고객 만족 정책의 일환으로 매년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연례행사다.

특히, 올해는 지난 2016년과 2017년 고객들의 호응이 높았던 고수요 부품 및 차량 유지보수에 필수적인 소모품을 선별해 밸브류, 벨트 타이트너류 등 주요 부품류 9종을 추가 인하하고 브레이크 패드류, 범퍼류, 프런트 팬더류, 헤드램프류 4종도 신규 확대 인하하여 고객들에게 더 많은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조규상 다임러트럭 대표이사는 “순정 부품 가격 인하는 부담스러울 수 있는 순정부품의 문턱을 낮추어 차량의 성능과 안전은 높이면서, 고객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수익 증대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며, “다임러트럭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를 모든 고객이 평소 운행 과정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 프로그램의 지속적인 제공을 통해 ‘가장 신뢰받는 트럭(Trucks you can trust)’ 브랜드가 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순정부품 가격인하 관련 자세한 내용은 ‘메르세데스-벤츠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나 다임러트럭 콜센터 또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브랜드 DB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icon인기 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동영상 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