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포장도로 주행과 충격 흡수 탁월한 ‘스마트워크’ 라인업
‘다양한 브랜드와의 전략적 협력으로 브랜드가치 높일 것’

비포장도로 주행능력과 충격 흡수 효과가 뛰어난 한국타이어 '스마트워크' 라인업.

한국타이어가 유럽 상용차 브랜드인 스카니아의 오프로드 모델 ‘XT’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한다고 29일 밝혔다.

2016년 11월부터 스카니아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기 시작한 한국타이어가 이번 ‘XT’모델에 타이어를 공급하게 되면 스카니아에서 판매하는 건설현장용 차량 전 모델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는 셈이다.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이번에 스카니아에 공급하는 타이어는 ▲스마트워크 AM06 ▲스마트워크 AM09 ▲스마트워크 AM15+ 등 조향축용 타이어 3종과 ▲스마트워크 DM06 ▲스마트워크 DM09 등 구동축용 타이어 2종으로 모두 온·오프로드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워크 라인업은 뛰어난 안전성과 탄력성을 갖춘 제품으로 건설현장 출입 차종에 중요한 비포장도로 주행능력과 충격 흡수 측면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조현범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사장은 “한국타이어의 높은 기술력이 유럽 상용차 시장의 까다로운 요구조건을 모두 만족한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입증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전략적 협력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