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서비스 카드 최우수 고객 55명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컬렉션 트럭 모델카 증정
구매 포인트 적립 등 차량 운영에 경제적 혜택 커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메르세데스 서비스 카드(Mercedes Service Card)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 서비스 카드 최우수 고객 감사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08년부터 다임러트럭코리아가 운영해온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메르세데스 서비스 카드를 이용한 고객 중 최우수 고객으로 선정된 55명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컬렉션 트럭 모델카’를 선물로 제공한다.

다임러트럭코리아에 따르면 메르세데스 서비스 카드 프로그램은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고객의 90% 이상이 가입하여 이용하고 있다. 신차, 중고차 구분 없이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를 구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고객들은 적립한 포인트로 차량 정비 및 순정 부품 구입비용을 결제하는 등 실질적인 경제적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실제 올해 선정된 55명의 고객이 포인트 결제로 혜택을 본 금액은 이들이 1년간 부품 구매로 소비한 전체 금액의 약 25%에 달하는 것으로 파악돼 경제적 효과가 큰 것으로 나타났다.

부가 혜택도 다양하다. 가입 시 웰컴 패키지가 증정되며, 서비스센터에서 순정 부품 또는 액세서리를 구매할 경우 사용금액의 1%(골드카드 5%, 부가세 제외)가 적립된다.

적립한 포인트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밖에 메르세데스 서비스 카드 회원만을 위해 발행되는 트럭 매거진 ‘The Truck’ 정기 구독권이 제공되고, 다임러트럭코리아가 개최하는 이벤트 및 고객 행사에도 우선 초청된다.

조규상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한 해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애용하며 세심히 차량을 관리한 고객들에게 혜택을 되돌려 드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인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를 통해 고객들의 총운송효율(TTE) 극대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지난 2008년부터 상용차 업계에서 선도적으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르세데스 서비스 카드 포인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