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부산 이어 네 번째 상용차 복합 거점
전시, 구매 상담, 정비 등 원스톱 서비스 제공

‘엑시언트 스페이스 울산’의 전경

제천, 전주, 부산에 이어 울산에서도 현대 상용차의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가 대한민국 최대 산업도시인 울산광역시에 네 번째 상용차 복합 거점인 ‘엑시언트 스페이스 울산’을 개소했다고 6일 밝혔다.

현대차는 6일 신진철 울산화물조합 이사장, 양재원 울산버스조합 이사장 및 유재영 현대자동차 상용본부장 등 지역인사 포함 관계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엑시언트 스페이스 울산 개소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개소한 엑시언트 스페이스 울산은 지난해 11월 개소한 제천, 지난 9월에 대소한 전주, 그리고 지난달 개소한 부산지점에 이은 네 번째 현대 상용차 복합 거점이다.

2,200㎡ 이상의 규모로 준공된 엑시언트 스페이스 울산은 한 장소에서 전시․구매․정비 등 세가지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상용차 전용으로 운영되는 ‘블루핸즈(현대차 정비거점)’는 최신 설비를 기반으로 물류업 종사자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엑시언트 스페이스 울산’ 야외에 전시돼 있는 엑시언트 차량

현대차는 이번 엑시언트 스페이스 울산 개소를 통해 영남권 내 상용차 구매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이 대폭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발전에도 이바지 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건물 내 위치한 상설 전시장을 평소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상용차와 신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가고, 인근 물류업체와의 연계를 확대해 상호 동반 성장을 통한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할 예정이다.

한편, 현대차 관계자는 “복합 거점 개소를 통해 상용차 고객 편의를 높이는 것은 물론, 울산 지역 물류업체 및 지역 발전을 위한 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