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트럭 수입
다임러트럭코리아, 스프린터 구입 시 골프백·백팩 증정12월부터 ‘Born to Run’ 이벤트 실시
특장 모델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 제공
다임러트럭코리아가 이달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골프백 및 백팩을 증정하는 'Born to Run'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12월 1일부터 프리미엄 대형 밴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컬렉션 골프백 및 백팩 2종을 증정하는 ‘Born to Run’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대상은 다임러트럭코리아가 공급한 기본 모델을 바탕으로 특장 제작된 스프린터 차량을 구매한 고객들이다.

이번 행사는 국내 5개 메르세데스-벤츠 밴 바디빌더(Body builder)’에서 동시 진행된다. 고객들은 각 바디빌더가 컨버젼한 셔틀, 캠핑, 모바일 오피스 등 다양한 사양의 스프린터를 활용 용도에 따라 구매하고, 특별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사은품은 소진될 때까지 제공된다.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밴 스프린터는 국내 시장에서 상용차로 분류되고 있지만, 특장의 용이성과 경제성, 실용성, 주행 편의성 등을 앞세워 다양한 고객층으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세계적으로도 20여 년 동안 300만 대 이상이 판매된 글로벌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특히, 국내 시장에선 고급 셔틀, 의전, 캠핑, 모바일 오피스 등 고객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활용되고 있다.

최근에는 이러한 시장 특성에 발맞춰 고객 니즈를 충족하는 스프린터의 특장 모델을 제작하여 최종 고객에게 판매하는 형태가 주를 이루고 있다. 다임러트럭코리아가 기본 모델을 공급하면 협력지원 관계인 국내 5개 바디빌더가 다양한 사양을 적용하는 형태다.

차량 구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메르세데스-벤츠 밴 바디빌더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스프린터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서도 힘쓰고 있다. 지난 8월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밴 전용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했으며, 강남 공식 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전국 18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네트워크를 운영 중이다.

구독신청

최양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 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동영상 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