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트럭 수입
볼보트럭코리아, ‘서울국제여성협회 자산바자회’ 참여올해로 8년째 동참…차량용품 등 후원
수익금 전액 아동 및 여성단체에 기부
볼보트럭코리아가 13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개최된 2017 서울국제여성 자선바자회에 참가했다.

국내 수입 중대형트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가 13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개최된 ‘2017 서울국제여성 자선바자회’에 참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서울국제여성협회(SIWA; Seoul International Women’s Association)와 주한 외교커뮤니티가 주관하는 이 자선바자회는 1962년 시작돼 올해로 55회째를 맞았다. 오래된 역사만큼 서울에서 가장 큰 규모의 기부금 행사로 꼽힌다.

올해 행사에는 볼보트럭코리아를 비롯해 약 40여 개 단체가 참가해 각 국의 대표적인 음식 및 물품을 나누며 소외되고 취약한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달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지난 2010년부터 8년째 바자회를 후원해왔으며, 올해 행사에도 볼보트럭 미니어처, 차량용품 등 다양한 물품을 기부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데 뜻을 함께 했다.

한편, 볼보트럭코리아는 이번 바자회 이외에도 교통사고 위험에 취약한 어린이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교통안전교육’, ‘투명안전우산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구독신청

최양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 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동영상 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