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아록스 유로6 모델 고객 대상 ‘돈 버는 운전법’ 강좌
전문 트레이너가 제공하는 1:1 드라이빙 코칭 제공

다임러트럭코리아가 지난해에 이어 '제 2기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했다.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10일부터 11까지 이틀간 일정으로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메르세데스-벤츠 드라이빙 스쿨 2017’을 개최했다.

다임러트럭코리아에 따르면, 메르세데스-벤츠 드라이빙 스쿨은 고객들의 효율적이고 안전한 업무를 위해 다양한 최신 기능과 장점을 활용한 드라이빙 기술 및 실제 운송 업무의 효율 향상을 위한 실용적인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다임러트럭코리아만의 연례행사다.

실제 지난해에는 뉴 악트록스 모델을 중심으로 진행된 ‘제 1기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드라이빙 스쿨’이 성황리에 개최된 바 있다.

올해 제 2기를 맞이하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드라이빙 스쿨은 최근 카고트럭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뉴 아록스 카고트럭 유로6 모델 고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한다.

아울러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응모를 통해 선정된 고객들과 고객 가족을 함께 초청하여 바쁜 업무로 가족과 시간을 보내기 어려운 고객들에게 가족과 함께하는 여가 시간의 기회를 제공한다.

세부적인 교육 내용을 살펴보면 먼저 ‘뉴 아록스와 함께하는 돈 버는 운전법’을 주제로 고객의 ‘총운송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을 극대화하기 위한 다임러트럭코리아만의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를 일상 운행에서 구현 할 수 있게 ‘세이프 에코-드라이빙 스킬’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다임러트럭코리아의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1:1로 진행되는 드라이빙 코칭 및 운전 습관 교정 프로그램 등 실제 운송 업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드라이빙 교육을 제공한다.

이밖에 참가 고객 및 동반 가족에게는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 숙식권 및 가족들을 위한 휴양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차량 무상점검, 세차 서비스 등 토탈 케어 서비스, 럭셔리 세단 시승체험 프로그램, 드론 교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편,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지난 7월 기존 상용차 업계에서 내세우던 ‘총 보유비용(TCO, Total Cost of Ownership)’을 뛰어넘어 안전, 내구성, 서비스 등 실제 운송 효율에 영향을 주는 모든 요소들을 고려한 ‘총운송효율(이하 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 개념을 시장에 공개했다.

나아가 이를 극대화하기 위한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 컨셉을 업계 최초로 제시하며, 자사에서 생산하는 모든 제품과 서비스에 이를 접목시키겠다는 의지를 드러낸 바 있다.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