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트럭 수입
만트럭버스코리아, 무상점검 등 ‘겨울 서비스 캠페인’ 실시11월 6일부터 25일까지 겨울철 대비 전 차종대상
공임 및 부품가격 할인 등 경제적인 혜택 마련

만트럭버스코리아(대표 막스버거)가 겨울철, 고객의 안전한 운행을 돕고자 11월 6일부터 오는 11월 25일까지 전국 만트럭버스코리아 서비스센터에서 ‘2017 MAN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눈길 주행 등 위험요소가 많은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하고 경제적인 드라이빙을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기간 내 전국에 위치한 만트럭버스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MAN 점검리스트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가 실시된다.

또한, 고객들의 차량 유지 보수 비용 절감을 위해 ▲지정된 엔진 및 브레이크 계통 MAN 순정부품 교환 시 10%~20% 할인 ▲엔진오일 교환 시 10% 할인 ▲캠페인 관련 수리 공임비 1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막스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올해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고 겨울철 혹한의 도로 환경에서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을 돕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언제나 고객의 안전과 제품의 품질을 우선시 하는 신뢰 깊은 브랜드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겨울철 서비스 캠페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만트럭버스코리아 서비스센터 및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구독신청

김영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 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동영상 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