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트럭코리아, 11~12월 두 달간 ‘오! 겨울 서비스 캠페인’ 진행
부품할인‧무상점검과 함께 일본 온천 여행상품권 등 선물 증정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을 대상으로 11월~12월 2개월간 ‘2017 오!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다임러트럭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겨울맞이 필수 정비 부품 할인, DPF 프로모션 및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가 포함된 부품 혜택과 선물 증정 이벤트를 통해 장거리 주행이 많은 상용차 고객들이 겨울철을 안전하고 경제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캠페인 참여 고객의 혜택이 더욱 강화된 다섯 가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부품 할인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라디에이터 부동액과 같은 겨울철 필수 부품과 이달의 르만 부품 2개 등을 포함해 총 7종 220여 가지 부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전년 대비 약 3배 확대된 수준으로 고객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아울러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르만 DPF(매연저감장치)를 67% 인하한 가격인 62만 7,000원(코어 부품 반납시, 부가세/공임비 별도)에 선보이고 구매 고객에 한해 메르세데스서비스카드 5만 포인트 추가 적립과 선착순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모자를 증정품으로 지급한다.

겨울맞이 차량 무상점검도 지원한다.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고객 차량을 대상으로 진단기 점검 및 숏테스트, 마모 및 손상 점검 등 총 14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량뿐만 아니라 유상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경품 추천 이벤트도 진행한다. 럭키 트럭커로 뽑힌 1명에게는 일본 온천 여행 상품권(2인 기준)을 증정하고, 유상 수리 부문 및 장기 고객 부문 각 3명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 특별 기념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후 공식 서비스센터에 인증을 받으면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는 카카오톡 검색창에서 ‘메르세데스벤츠트럭’을 검색 후 추가하면 된다.

조규상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고객들이 안전하고 경제적으로 겨울철을 준비할 수 있도록 혜택을 더욱 강화한 ‘2017 오!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의 극대화를 위한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가 적용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제공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 참여 서비스센터 및 자세한 내용은 다임러트럭코리아 콜센터 또는 ‘2017 오! 겨울 서비스 캠페인’ 지정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