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상용일반 포토뉴스
화물공제조합, ‘제 17회 화물자동차 운전자의 날’ 행사 개최대통령‧국무총리 표창 포함 227명에 포상 지급
신한춘 전국화물자동차공제조합 회장(왼쪽에서 세번째)과 수상자들 모습.

전국화물자동차공제조합(회장 신한춘)이 주최하고 국토교통부(장관 김현미)가 후원하는 ‘제 17회 화물자동차 운전자의 날’ 행사가 19일 서울 양재동 The-K 호텔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신한춘 전국화물자동차공제조합 회장, 맹성규 국토교통부 제2차관, 민병욱 국회의원, 오영태 교통안전공단 이사장 등 정부‧업계 관계자와 화물자동차 운전자와 가족들이 참석했다.

‘화물자동차 운전자의 날’ 행사는 국내 경제성장의 원동력으로 물류산업의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해온 화물자동차 운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화물운송업 종사자들의 화합을 도모하는 교통산업 분야 최고 권위의 행사 중 하나다.

화물공제조합은 이번 행사에서 대통령‧국무총리 표창을 포함 총 227명에게 표창을 시상했으며, 교통안전문예작품 공모전도 함께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진행으로 참석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이날 특별영상 상영시간에는 여성 화물차 운전자의 감동적인 사연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고 격려금을 전달하는 등 의미 있는 시간도 이어졌다.

맹성규 국토교통부 제2차관이 축사를 하고있다.

화물공제조합 관계자는 “대한민국 경제발전의 주역인 화물자동차 운전자들의 노고를 취하는 이번 행사를 무사히 마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화물자동차 운전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구독신청

김영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 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동영상 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