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1 드라이빙 코칭 등 각종 교육 프로그램 제공
차량 무상점검·행사 유류비 지원 등 특별 혜택도
오는 17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통해 응모

다임러트럭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하고, 이를 위해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은 1기 뉴 악트로스 주행 모습.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오는 11월 10일부터 11일까지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개최하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드라이빙스쿨(Mercedes-Benz Truck Driving School, 이하 트럭 드라이빙스쿨)’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트럭 드라이빙스쿨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의 운송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실용적인 교육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 지난해 처음 개최되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모집 대상은 ‘메르세데스-벤츠 뉴 아록스 카고트럭 유로6 모델’ 소유 고객이며, 참가 고객들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100% 활용법, 효율적인 드라이빙 노하우 등 다양한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특히, 다임러트럭코리아의 전문 트레이너가 함께하는 1대1 드라이빙 코칭 프로그램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우수한 성능을 체험하고, 이를 운송업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아울러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참가 고객 및 동반 가족에게 행사가 진행되는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의 1박 2일 숙식권, 가족 휴양 프로그램 등을 제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밖에 참가 고객들의 편의를 극대화 하고자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및 행사 유류비 지원 등 참가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제공할 방침이다.

트럭 드라이빙스쿨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10월 17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응모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대상자에게는 행사 일정이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조규상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며,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드라이빙 스쿨이 카고 트럭 고객들의 안전운행과 수익 향상에 도움이 되고 가족과 함께 주말 여가를 즐기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