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부터 9월 말까지 전국 16개소 서비스센터서
여름철 고수요 부품 52개 대상 최대 30% 할인
일부 서비스센터 한정 공임 10~30% 추가 지원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오는 9월 말까지 인천, 강릉 등 전국 16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여름 맞이 고객 맞춤형 개별 캠페인 ‘오직 OO서비스센터에서만!’을 실시한다.

길어지는 장마와 폭염에 대비해 각 지역별로 고객에 맞는 맞춤형 프로모션을 진행함으로써 고객들의 사고 예방과 안전 운행을 지원하겠다는 것이다.

다임러트럭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기존 계절별 서비스 캠페인을 한 단계 발전시킨 것으로 지역별 고객의 수요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구체적으로 여름철 수요가 많은 에어컨 컴프레셔, V-벨트, 오일류, 브레이크 등 52가지 순정 부품 패키지 가격을 최대 30%까지 할인 제공한다. 또, 일부 서비스센터(인천 중구, 서산, 전주, 광주, 연천)에서는 10~30%의 공임 할인 혜택도 추가로 지원한다.

서비스 캠페인 시행 시기와 지역은 월별로 다르다. 인천 동구 서비스센터를 비롯한 9개 서비스센터는 7월부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무더위와 휴가철이 집중되는 8월에는 전국 16개 서비스센터에서 동시 진행된다.

9월에는 캠페인 종료 시점까지 연천 서비스센터 등 10개 서비스센터가 개별 캠페인을 실시하며, 같은 기간 오픈 2주년을 맞는 대구 서비스센터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 리스타트 프로그램과 연계한 ‘특별 사고차 수리 지원 캠페인’을 동시에 지원할 예정이다.

조규상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여름 맞이 지역 특화 서비스 캠페인은 고객들의 신속한 운행 복귀를 지원함으로써 실질적인 총 운송 효율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총 운송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임러트럭코리아는 ‘Trucks you can trust(당신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트럭)’ 브랜드를 목표로 기존 총 보유 비용을 뛰어넘는 총 운송 효율 극대화를 지향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를 업계 최초로 발표한 바 있다.

캠페인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다임러트럭코리아 콜센터 또는 전국 16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