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0일까지 쉘 리무라 3종 구입 고객 대상


한국쉘석유(대표이사 강진원)가 오는 9월 30일까지 자사의 프리미엄 합성 디젤 엔진 오일 ‘쉘 리무라’를 구입한 트럭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건강 검진을 지원하는 ‘나의 건강&가족의 행복’ 행사를 실시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행사 기간 쉘 리무라 3종(R4 L, R5 LE, R6 LM) 중 하나로 오일을 교환한 후 캠페인 사이트에 사연을 접수하면 지원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1등 당첨자 10명에게 100만 원 상당의 KMI 종합 건강 검진 비용을, 2등 당첨자 100명에게는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매월 15일경 한국쉘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쉘 리무라는 강력한 엔진 보호력을 바탕으로 오일 점도 유지, 최고출력 유지력 강화, 오일교환 주기 연장 및 연비향상 등이 특징인 제품으로, 3종 모두 유로6 트럭과 배기가스 저감장치 차량에 적합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강진원 한국쉘 대표는 “이번 행사는 지난해 처음 실시한 ‘Real Destination(나의 진정한 목적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바쁜 하루 속에 건강을 챙기기 어려운 트럭 운전자들의 건강 검진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트럭 운전자들의 든든한 건강 지킴이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쉘 리무라 제품은 전국 리무라 브랜드샵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각 궁비처와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