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트럭코리아, 최상의 품질 유지.12개월 보증 기간 적용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비용 절감, 시간절약, 최상의 품질유지가 가능한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르만 DPF(Disel Particulate Filter)를 선보였다.

DPF는 유로6 트럭에 있어 대기질 개선 및 자동차 출력, 연비 향상 등 차량의 성능 유지를 위해 주기적으로 교환 또는 필터 관리를 해야 하는 필수 배기가스 저감 장치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자사의 유로6 트럭을 구매한 다수 고객의 교환 주기가 도래함에 따라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자 순정 르만 DPF의 가격을 67% 인하하여 개당 62만 7,000원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DPF 교체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정기적인 유지 관리를 위해 방문 시에 함께 진행할 수 있으며, 짧은 작업 시간으로 최소한의 정비 운휴를 보장한다.

또한, 최상의 품질로 12개월 무상 보증이 적용되며 정비 및 운행에 최적화된 설계로 최대 연료 효율성을 보장한다.

교체 주기는 마일리지 기준, 최초 45만km, 이후 매 30만km다. 가령 100만km 또는 약 10년 운행 시, 3회 교체로 총 376만원(2017년도 권장소비자가, 부가세/공임비 별도)의 비용으로 관리할 수 있어 장기적인 비용이 일반 필터 세척 비용보다 약 50% 저렴하다.

조규상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르만 DPF를 통해 경제적인 가격과 긴 교체주기로 장기적인 총 보유 비용(TCO) 절감 및 환경 보호에 기여하는 순정 르만 부품을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