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5~6일 양일간 서울 롯데호텔서 개최
롯데정밀화학 유록스, 2년 연속 후원

영국 ‘Integer Research LTD(이하 인터저 리서치)’가 주관하는 ‘제 2회 배출가스 규제 및 요소수 아시아태평양 컨퍼런스(이하 요소수 컨퍼런스)’가 오는 5~6일 양일간 서울 롯데호텔에서 개최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서울에서 개최되는 이번 ‘요소수 컨퍼런스’는 배기가스 저감 규제와 기술동향에 대한 심층적인 논의와 정보를 공유하는 글로벌 전문 컨퍼런스로 롯데정밀화학 유록스(EUROX)가 2년 연속 후원하고 있다.

특히, 아시아 태평양지역뿐만 아니라 글로벌 완성차 업계, 엔진 제작업체, 정부 입법 관계자, 배기가스 저감 솔루션 제공업체 등 150명 이상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각국의 배출가스 규제기준 현황, 선진시장의 배출가스 유해물질 저감과 관련된 발표와 토의를 펼칠 예정이다.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구체적인 프로그램 개요를 살펴보면 컨퍼런스 첫째 날인 4월 5일에는 대형 상용차 시장에 대한 분석과 선진 시장의 배출가스 저감 전략 및 기술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며, 둘째 날인 4월 6일에는 비도로 이동기계와 해양선박, 요소수 관련 포럼이 각각 나누어 이뤄진다.

또한, 컨퍼런스 기간 내에는 전시 참가사들의 홍보부스가 설치되어 시장정보 교류와 비즈니스 미팅이 동시에 진행될 계획이다.

한편, ㈜상용차정보도 미디어 파트너로써 2년 연속 ‘요소수 컨퍼런스’에 적극 협력하고 있다.

상용차정보 독자는 이번 컨퍼런스 등록 시 2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등록을 원하는 독자는 관련 온라인 홈페이지(클릭)에 접속해 할인코드 ‘CVI20’를 사용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등록절차와 행사내용은 전화(070-7847-83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