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까지 전국 6개 지역서 열려
차량 체험과 함께 구매 상담도 가능

다임러트럭코리아가 뉴 아록스 에어서스펜션 카고 로드쇼를 개최한다.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 조규상)가 4월 3일부터 18일까지 전국 6개 지역에서 ‘뉴 아록스 에어서스펜션 카고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다임러트럭코리아에 따르면 뉴 아록스 에어서스펜션 카고의 라인업은 총 5가지 모델로 구성되며, 이번 로드쇼에는 ‘뉴 아록스 2843L 6x4 스트림스페이스’, ‘뉴 아록스 3551L 8x4 클래식 스페이스’ 2개 모델을 전시할 예정이다.

뉴 아록스 에어서스펜션 카고는 출시 전 주요 특장업체를 방문해 기술지원 및 협력방안을 논의하는 ‘바디빌더 테크 투어’를 거쳐 국내 고객들의 니즈와 특장업체의 요청을 대폭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국내 특장 사양에 맞게 설계된 고장력 프레임 샤시를 비롯해 PSM(특장기능전자제어모듈), 추가 배선 박스, 브라켓, 더미스위치 등 특장 패키지를 제공해 특장 업체와 고객의 특장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는 평가다.

아울러 유로6 직렬 6기통 엔진에 자동 12단 메르세데스 파워시프트3 변속기가 맞물리는 파워트레인, 4-bag 타입 에어서스펜션 장착 등 탁월한 주행성능과 승차감도 제공한다.

다임러트럭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로드쇼는 운송 업무에 바쁜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 뉴 아록스 에어서스펜션 카고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로드쇼에서는 차량 특장점, 첨단 안전장치, 특장 관련 상담은 물론 구매 상담도 받아볼 수 있으며,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각 지역별 장소 및 세부 일정은 해당 지역 전국 다임러 트럭 영업본부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