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서 진행
총 500여개 주요 부품 최대 50% 할인 판매

볼보트럭코리아( 사장 김영재)가 국내 판매 20주년을 기념하며 대대적인 부품 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할인 캠페인은 4월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3개월 동안 전국 29개 볼보트럭코리아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볼보트럭에 따르면 필터류, 엔진오일을 포함한 총 500여개 부품이 최대 50%까지 할인되며, 특히, 사용량이 많으면서 가격대가 높은 ▲허브베어링 ▲프로펠러 샤프트 ▲미션류 ▲엔진 ECU ▲캡 에어 스프링 등은 약 50%의 할인율이 적용되어 운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전달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각 차량의 연비 및 위치정보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관리할 수 있는 ‘다이나플리트(Dynafleet)’ 프로그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고급형 볼보 선그라스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은, “지난 20년간 볼보트럭코리아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금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의 20년 또한 우수한 품질의 차량과 세심한 서비스로 고객들의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게을리 하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에 해당하는 할인 대상 품목 및 기타 행사내용은 볼보트럭코리아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거나 볼보트럭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안드로이드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볼보트럭코리아' 검색 후 설치)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