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냉각수 등 무상점검 및 120여 가지 순정 부품 할인
8년이상 장기운행 및 유로5~6 모델 보유 고객 추가 할인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3월 2일부터 4월 29일까지 약 두 달간 무상점검과 순정 부품을 할인을 받아 볼 수 있는 ‘2017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다임러트럭코리아에 따르면, ‘2017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지난 겨울 추위와 폭설 등 가혹한 운행을 거친 메르세데스-벤츠 틀럭 고객들에게 안전 운행 지원과 다양한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주요 내용으로 진단기를 통해 차량 상태 및 브레이크 라이닝, 배터리, 냉각수, 에어컨 필터 등 14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을 받아 볼 수 있으며, 연계 순정 부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이와 함께 총 120여 가지의 순정 부품을 최대 30% 할인하고 3, 4월 ‘이달의 순정 르만 부품’으로 선정된 커넥팅 로드, 알터네이터 2종을 각각 15%, 30% 할인한다.

고객별 맞춤형 ‘장기 운행’, ‘친환경’ 지원 혜택도 추가 제공한다. '장기 운행' 지원 혜택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을 8년 이상 보유한 고객에게 순정 부품을 10% 추가 할인을 받아 볼 수있으며,  '친환경' 지원 혜택은 유로5, 유로6 모델 보유 고객에게 요소수 10ℓ를 증정한다.

이밖에 '2017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에 참여한 유상 수리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럭키 트럭커 1명에게 100만 원 상당의 상품권, 유상 수리 부문 6명과 장기 고객 부문 3명에게는 최대 90만 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증정한다.

다임러트럭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계절 캠페인을 통해 계절 별로 꼭 필요한 차량 점검과 고객들의 사고예방, 안전운행을 지원하는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을 소유하는 동안 총 보유 비용(TCO)을 절감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차별하된 신뢰의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다임러트럭코리아 콜 센터(080-001-1886) 또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