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 구입 시 보다 10~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할인된 순정 부품으로 고객의 수익성 증대 기대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2월 13일부터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7 부품 패키지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2017 부품 패키지는 보다 경제적인 방법으로 차량을 안전하게 유지, 관리할 수 있도록 ▲유로6 이전 모델 ▲유로6 모델 등 다임러트럭 전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함으로써 자사의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할인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이번 패키지는 높은 내구성과 우수한 성능을 지닌 순정 부품 사용에 대한 고객의 혜택을 늘려 궁극적으로 고객의 수익 증대에 기여하고자 출시됐다고 밝혔다.

패키지 구성을 살펴보면, 먼저 ‘유로6 이전 Top4 패키지’는 기존에 유로6 이전 모델 보유 고객들을 위한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엔진 오일 패키지로 할인 혜택을 평균 16%에서 20%로 확대하였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엔진오일을 이용할 수 있는 ‘유로6 엔진 오일 패키지’와 ‘유로6 에어컨 필터 패키지’는 개별 구입 시 보다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유로6 Top3, 필터 패키지’ 출시로 신차 구매 시 정기적인 유지보수와 보증 연장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프로그램인 '서비스 컨트랙트'의 약정 기간을 만료하였거나 운행 거리가 많은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다임러트럭코리아㈜ 콜 센터(080-001-1886) 또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지난 1월, 주요 부품 11종 가격 인하에 이어 이번 부품 패키지를 추가로 출시하는 등, 고객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제품을 소유하는 동안 총 보유 비용(TCO) 절감에 기여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신뢰의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