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30일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경품 응모
매월 550명, 최대 400만 원 상당의 상품권 증정

▲ 모빌코리아윤활유가 오는 11월까지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빌코리아윤활유㈜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 및 정비업소를 대상으로 대규모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오프라인의 경우10월 31일까지) 총 3차에 걸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응모는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promotion.mobil.co.kr)를 통하거나 모빌코리아윤활유㈜의 프로모션에 사전 등록된 정비업소 또는 모빌 공식 대리점 지정 정비업소를 방문한 고객이 현장에 비치된 응모함에 응모용지나 명함을 넣으면 참가 할 수 있다.

작년에 실시된 소비자 이벤트의 호응에 힘입어, 올해도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접점 확대를 목적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더욱 간편한 방법으로 고객들의 이벤트 참여를 유도하면서 혜택의 폭도 확대하는 방향으로 발전했다.

이벤트는 1인당 매 차수마다 2회씩 최대 6번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이벤트 차수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당첨자 총 3명에게는 4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매달 15일에 350명씩을 별도로 추첨해서 5,000원 상당의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의 경우 기존 소비자가 회당 최대 3인까지 지인을 추천하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된다. 지인 추천인 중, 매달 200명을 추첨해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따라서 이벤트 기간 동안 매달 550명, 약 5,500명에 달하는 당첨자들에게 혜택이 돌아가게 되어 이벤트 참가자들의 호응도 더 할 것으로 기대된다. 당첨자는 매월 중순에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 대상 외에 정비업소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9개월 동안 모빌코리아윤활유㈜의 공식 대리점 또는 지정된 공식 판매점을 통해 모빌 제품을 구매한 정비업소 대상으로 구매 수량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되며, 추가적으로 정비업소 별 소비자 이벤트 참여 수에 따라 보너스 포인트까지 주어진다. 누적된 포인트는 모빌코리아윤활유㈜ 공식 포인트 몰(pointmall.mobil.co.kr)에서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사이먼 리즈 모빌코리아윤활유㈜ 사장은 “모빌코리아윤활유㈜는 모빌이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제품의 가치에 꾸준한 성원을 보내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에 있다. 이와 같은 노력의 일환으로 올해에도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금번 이벤트를 준비했고, 지속적으로 실행해 나갈 예정이다.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는 모빌을 아껴주시는 고객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기를 원한다.”며, “승용과 상용차 부문의 고객 모두가 새로이 온·오프라인으로 확대된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기로 우수한 성능의 모빌 제품을 경험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찾을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및 경품에 관한 기타 문의는 프로모션 고객서비스센터 (전국 1661-4834 / 평일 09:00~18:00)로 문의하면 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