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근사업소 검색, 긴급출동서비스 등 제공
설치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 볼보트럭코리아가 고객 편의를 향상시켜주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국내 수입 중‧대형 트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가 볼보트럭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2017년 1월부터 본격적인 서비스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볼보트럭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트럭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볼보트럭의 다양한 서비스를 더욱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들은 ▲차량 및 부품 관련 정보 ▲인근 사업소 검색 ▲긴급출동서비스 요청 등 트럭 관리에 필수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날씨 및 유가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등 운전자 편의성을 향상시켜줄 다양한 기능을 두루 갖추었다.

볼보트럭코리아에서 정기적으로 발간하는 매거진 '바이킹 뉴스'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손쉽게 확인할 수 있어, 볼보트럭코리아와 고객 간의 긴밀한 커뮤니케이션 창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볼보트럭코리아는 고객행사, 부품 할인 캠페인 안내 및 정비 서비스 예약 등 운전자 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기능과 정보를 점차적으로 늘려 갈 계획이다.

볼보트럭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출시를 기념해 2월까지 앱을 설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볼보 순정 손목시계, 차량모형, 선글라스, 가방 그리고 모자 등의 사은품을 증정 이벤트 진행한다.

한편,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은 "이번 애플리케이션은 볼보트럭의 슬로건인 '성공을 위한 동행'에 맞추어 고객과 항상 원활한 소통을 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제작 되었다."며, "수준 높은 제품뿐만 아니라 진정성 있는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를 더욱 다양화 하고 꾸준한 관리와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에게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동시에 제안할 수 있는 효과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 툴로 발전시킬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