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 카드
삼성카드, 화물차 유류구매카드 출시

삼성카드가 정부 바우처 사업 중 하나인 화물차 유가보조금 지원 사업에 동참한다.

삼성카드는 2일 화물차 운전자를 위한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화물복지 삼성카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화물차 유류구매카드는 국토교통부 유가보조금 지급지침에 따라 화물차에 사용되는 연료에 대한 유가보조금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카드사 별로 주유소나 LPG충전소에서 사업용 화물차 최대적재량에 따라 차등 지원된다.

삼성카드가 새롭게 선보인 화물복지 삼성카드는 화물차 운전자를 위한 혜택으로는 S-OIL과 GS칼텍스 등 2개 정유사에서 각각 할인과 적립 등 리터당 최대 1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이 카드는 S-OIL '화물차 우대 주유소'에서 주유 시 전월 실적 관계없이 기본적으로 리터당 45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전월 실적에 따라 리터당 최대 55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5,000리터까지 추가 제공한다.

GS칼텍스 '화물특화 주유소'의 경우 전월 실적 관계없이 기본적으로 리터당 35원의 할인과 GS&포인트 5포인트 적립 등 총 40원의 혜택을 제공하고 전월 실적에 따라 리터당 최대 60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5,000리터까지 추가 제공한다.

또한 전월 카드 이용 실적 30만 원 이상일 경우 고속도로 통행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부가세환급 편의지원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연회비는 무료이며 삼성카드 홈페이지, 대표전화, 전국 SC제일은행, 새마을금고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박현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 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동영상 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