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력 모델은 스프린터…의전차량 및 심야 콜버스 시장 공략

▲ 에스모터스 강남 전시장에 전시된 벤츠 스프린터 의전차량 VIP-11.

다임러트럭코리아 공식 바디빌더(Bodybuilder)인 (주)에스모터스가 서울 강남 삼성동에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에스모터스는 벤츠 스프린터를 기반으로 의전차량, 심야 콜 버스, 앰뷸런스, 학원차량 등 다양한 형태의 미니버스를 제작하고 있는 업체로 강남구 최대 비즈니스 상권 중 하나인 삼성역 부근에 전시장을 새롭게 열며 네트워크 확장에 나섰다.

이번 강남 전시장은 에스모터스의 시장 확대에 따라 제공하는 또 하나의 서비스로 고객접근성은 물론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차량 상담과 구매를 비롯해 AS접수까지 가능하다. 

아울러 회사 측은 서울 도심에 오픈하는 전시장으로써 고객 만족도 향상은 물론 다양한 버전의 스프린터를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전진기지로 큰 기대를 걸고 있다.

▲ 에스모터스에서 제작한 벤츠 스프린터 의전차량 VIP-11 내무 모습.

강남 전시장에는 최근 출시한 최상급 미니버스인 ‘스프린터 의전차량 VIP-11’이 전시되고 있으며, 예약 후 시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손주원 에스모터스 대표는 "전시장은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에게 한층 향상된 접근 편의성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단순히 차량을 전시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고객과의 소통공간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모터스의 최상급 럭셔리 밴과 저상버스, 전시장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스모터스 홈페이지(www.s-motor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다임러트럭코리아와 에스모터스가 서울시택시운송사업조합 소속 회원사에  공급한 13인승 심야콜버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