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절기 대비 전국 16개 지역 순회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각종 점검·교환 및 볼보 순정윤활유와 요소수 선착순 제공
상용차 운전자를 대상으로 하는 안전운전 캠페인도 함께 실시

▲ 볼보트럭코리아는 11일 대전광역시 대덕구 상서동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신탄진휴게소에서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2016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를 실시했다.

볼보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가 7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전국 16개의 거점 지역을 순회하며 차량 무상점검을 제공하는 ‘2016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캠프’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왼쪽 세 번째) 및 임직원 그리고 고객이 볼보 순정 엔진오일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7월 11일 신탄진 휴게소를 시작으로 당진, 용인 등 중부지역을 거쳐 광주, 포항, 부산, 제천, 인천 등 전국 16개 지역에서 장장 1주일 동안 진행하게 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주요 서비스 품목은 하절기를 대비한 차량 점검과  덤프트럭의 실린더 점검 그리고 각종 오일류, 필터류, 램프류, 디스플레이 등을 무상으로 점검 및 교환 받을 수 있다. 또한, 볼보 순정 엔진오일과 요소수(AdBlue)가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밖에 볼보트럭코리아는 장시간 운행으로 인한 운전자의 졸음 운전을 예방하고 안전운행을 돕기 위해 고객 쉼터를 마련하고, 무더위에 지친 고객의 피로를 풀어주는 시원한 다과와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서비스 캠프 기간 동안 실시하는 설문조사에 응답한 고객을 대상으로 300만 원 상당의 경품 행사 등을 준비해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 '2016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를 찾아온 고객과 이야기 하고 있는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왼쪽에서 네 번째)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볼보트럭코리아는 여름 서비스캠프를 통해 무상차량점검의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들이 최적의 차량성능을 유지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차량을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더욱 많은 고객들이 여름 서비스캠프를 이용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체험하고 궁극적으로는 사업수익성 향상으로 이어지길 바라며 이를 위해 볼보트럭코리아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캠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볼보트럭 고객지원센터(080-038-1000) 혹은 각 지역 볼보트럭 영업지점 및 서비스센터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 '2016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 에 같이 참가한 미쉐린 타이어 엔지니어가 고객 차량의 타이어 점검을 해주고 있다.

한편, 올해로 13회를 맞이하는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캠프는 전국을 순회하며 고객의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하는 트럭 운전자를 위한 캠페인으로, 볼보트럭의 핵심가치 중 하나인 ‘안전’에 중점을 두고 상용차 운전자를 위한 안전운전 캠페인을 동시에 시행하는데 더욱 의미를 두고 있다.

▲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신탄진휴게소 '2016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 전경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