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7개 서비스센터에서 4일부터 23일까지 3주간 진행

 
만트럭버스코리아(주)가 오는 4일부터 23일까지 3주간 만트럭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6 MAN 하계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를 견뎌낸 차량 상태를 점검하고 본격적인 폭염과 장마철에 대비해 보다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한 예방 차원에서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전국 17개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MAN 점검리스트의 주요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을 실시한다.

또한 MAN 순정부품은 10%, 특정 소모성 부품은 20% 할인해준다. 단, 부품 할인은 MAN 서비스센터에서 작업 시에만 적용되며, 이 경우 공임비 10%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막스 버거(Max Burger)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차량 운행을 위한 사전 점검 차원에서 올해도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과 편의성 증대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30만 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소정의 사은품이 증정된다.

하계 서비스 캠페인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만트럭버스코리아 서비스센터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