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2 월 34만, 메가트럭 월 119만에 이용가능

 

현대캐피탈(대표 정태영)이 고객 혜택을 강화한 상용차 전용 리스 상품을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현대캐피탈에 따르면 상용차 전용 리스상품은 구매 시 부담은 낮추고 부가 혜택은 더해 상용차 구입을 고려하는 고객에게 새로운 구매 방법을 제시한 현대캐피탈만의 특화 상품이다.  

특히 대상 차종을 중형 버스 및 일부 구조 변경 차량까지 확대하고 월 이용료를 기존 상품대비 18% 낮춰, 사업초기 비용 투자가 많은 개인사업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상용차 전용리스 상품 적용 대상은 현대․기아차의 인기 차종인 포터와 봉고, 승합 및 중형 버스인 쏠라티, 카운티 등이다.  

세부적으로 포터의 경우 36개월 간 선수금 없이 월 34만 원(포터2 슈퍼캡 M/T 기준, 차량가 1,440만 원), 5톤 중형트럭인 메가트럭(카고 장축 기준, 차량가 6,140만 원)은 월 119만 원에 이용 할 수 있다.  

이밖에 리뉴얼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대캐피탈 상용차리스 이용고객은 차량 가격의 6% 이내에서 최대 2회까지 리스료를 면제 받을 수 있다.  

또한, 1톤 포터·봉고 차량 계약자의 경우 차바닥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리스상품을 이용하는 사업자라면 부가세 환급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