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 엔진 오일 교환 시 다빈도 교체 소모품 할인 혜택 제공
모든 TOP4 패키지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및 경품 증정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고객을 위해 5월 한 달 동안 기존 Top4 패키지에 시즌 패키지를 추가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Top4 패키지는 전국 17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상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당신의 트럭에 꼭 필요한 플러스 원’이라는 컨셉으로 순정 엔진 오일 교환(엔진 오일, 연료 필터, 오일 필터 포함) 서비스를 구매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Actros) 및 아테고(Atego) 고객들을 대상으로 순정 엔진 오일 교환에 필요한 상품 3개와 플러스 원(+1)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특별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Top4 구매 후 정비 시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Actros) 고객들은 개별 구매보다 최대 18만 7천원, 아테고(Atego) 고객들은 최대 9만 8천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5월 한 달 동안은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Actros) 고객들을 위해 기존 Top4 패키지에 추가로 시즌 패키지인 냉각수 패키지, 에어드라이어 필터 패키지를 판매하는 등 프로모션을 강화한다.

모든 Top4 패키지 구매 후 정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사은품을 제공되며 그 중 17명을 추첨하여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스포츠 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서비스 비전인 “고객과 동행하는 신뢰의 서비스” 제공의 일환으로 차량의 안전 확보와 정비 미비로 인한 운휴 방지를 위해 세심한 정비를 지원하는 한편, 총 보유 비용 절감에도 도움이 되는 Top4 패키지의 혜택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다임러 트럭 코리아㈜ 콜 센터(080-001-1886) 또는 전국 17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