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한달간…유로 3~5 덤프·트랙터 대상 24항목

 

 

세계적인 상용차 브랜드인 이탈리아 이베코(IVECO) 트럭의 한국지사 이베코코리아(지사장 최정식)가 새봄을 맞이하여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약 한 달간 ‘2016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상 차량은 유로3, 유로4, 유로5 덤프트럭 및 트랙터 전 차종이다.

이베코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중 지난해부터 출시한 유로6 차량을 제외, 자사의 모든 차량을 운행하는 고객에게 점검리스트에 따라 총 24가지 항목에 대한 점검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다만, 작년 출시된 유로6 차량은 출고 후 운행 10,000km는 점검으로 대체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 기간 중 순정오일 및 오일휠터를 교체하는 고객은 에어크리너가 무상으로 교환받을 수 있다. 단, 유로6 덤프트럭은 1차 에어크리너만 무상으로 교환된다. 총 10개 품목의 휠터류 역시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최정식 이베코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합리적이고 광범위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차량에 대한 안전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고 밝히고 “추운 겨울의 혹독한 환경을 견뎌낸 차량상태를 확인하고 봄철 황사를 대비하여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한 사전 점검 및 예방 차원에서 진행되며,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된다.”고 말했다.

이번 새봄맞이 ‘2016 상반기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전국 이베코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