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차종 무상 점검, 순정부품 및 특정부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MAN그룹의 한국지사인 만트럭버스코리아(사장 막스 버거)가 오는 9일부터 28일까지 3주 간, MAN이 생산한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5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겨울 서비스 캠페인은 다가오는 겨울철에 안전한 차량 운행과 편리한 차량 관리를 위한 사전 점검 및 예방 차원에서 진행되며, 전국 16개소 MAN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된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중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MAN 점검리스트에 따라 5가지 주요 항목에 대한 점검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MAN 순정부품을 10% 할인된 가격과 함께 수리공임도 10% 할인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만트럭 고객들이 서비스센터에 수리를 맡길 경우38종의 MAN 특정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Castrol 엔진오일 교환 시 10% 할인 혜택 역시 받을 수 있다.

막스 버거(Max Burger)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겨울을 맞이하여 고객들의 안전과 보다 편리한 운행을 위해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고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만트럭은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이번 겨울 서비스 캠페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만트럭버스코리아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