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자는 ‘2016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세계 대회 본선 진출권 획득

▲ 볼보트럭코리아가 지난 20일 전북 무주의 무주안성 컨트리 클럽에서 전국의 볼보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2015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2015 Volvo World Golf Challenge)’ 코리아 파이널을 개최했다. 이날 대회의 참가자들이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이(가운데) ‘2015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2015 Volvo World Golf Challenge)’ 코리아 파이널에서 우승을 차지한 이장수(왼쪽)씨와 박수운(오른쪽)씨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볼보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가 지난 20일 ‘2015 볼보 월드 골프챌린지(2015 Volvo World Golf Challenge)’코리아 파이널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전라북도 무주에 위치한 무주안성 컨트리 클럽에서 볼보트럭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열렸으며, 이 날 우승한 박운수씨와 이장수씨는 ‘2015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2015 Volvo World Golf Challenge)’에 한국 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내년에 개최되는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는 1988년 시작된 세계적인 아마추어 골프대회로 매년 약 40개국의 선수들이 참가하고 있다. 한국은 2012년부터 참가했으며, 각 나라에서 지역 예선을 거쳐 선발된 우승자들에게는 전문 골퍼 타이틀을 수여하고 세계 대회인 ‘월드 파이널(World Final)’에 초청받아 실력을 겨루게 된다.

코리아 파이널에서 우승을 차지한 박수운씨는 “한국대표로 출전하게 될 내년 세계 본선에서도 좋은 결과를 거둬 한국의 위상을 드높이고 싶다.”며, “의미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해 준 볼보트럭코리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은 “매년 진행되는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는 그동안 꾸준한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한 자리인 동시에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이기에 굉장히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행사를 마련할 뿐만 아니라, 더욱 우수한 제품력으로 고객 만족을 실천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