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임비 포함된 패키지 구성으로 최대 30% 할인 혜택 제공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 ‘2015 겨울맞이 패키지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겨울맞이 패키지 캠페인은 겨울철 판매량이 많은 부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공임과 함께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최대 30% 까지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예를 들어, 겨울철 추천 패키지는 라디에이터 부동액, 온도조절기와 실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패키지로 구매 시에는 공임까지 포함하여 총 15% 정도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캠페인의 특징은 고객들은 기존에 구성된 추천 패키지 외에도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으며,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모든 서비스 입고 고객에게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입고 고객 중 70만 원 이상 부품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캠핑용 테이블을 증정할 뿐만 아니라 이번 캠패인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서비스센터에서 부품 구매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한 메르세데스 서비스 카드 포인트 300,000점을 각각 증정할 예정이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관계자는 “장거리 주행이 많은 상용차 고객들은 안전한 운행을 위한 겨울철 준비가 필요하다”며, “이번 캠페인은 겨울철을 안전하고 경제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고 말했다.

▲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