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8일부터 7월 31일까지 8주 동안 차량 무상 점검
구동 계통과 일부 외장 부품 최대 25% 할인 혜택

 
다임러트럭코리아㈜가 구동 계통 보증이 만료된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차령 4년 이상) 고객들을 대상으로 6월 8일(월)부터 7월 31일(금)까지 8주 동안 '나의 오랜 영웅 악트로스'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 전국 15개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무상 점검, 구동 계통 및 일부 외장 부품에 대해 최대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임러트럭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악트로스를 오랫동안 애용해주신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차량 유지 및 안전 운행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을 통해 최상의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모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 서비스 카드 포인트 적립 및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순정 엔진 오일을 증정하며, 별도 고객 이벤트를 통해 1-3위에 선정된 고객들에게는 골프백, 선글라스, 백팩 등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다임러트럭코리아㈜ 콜 센터(080-001-1886) 또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