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5일부터 3월30일까지 스카니아코리아서울 홈페이지 통해 이벤트 응모

 
스카니아코리아서울(대표이사 카이 파름)가 올해부터 국내시장에서 본격적으로 판매될 유로6 차량의 출시를 기념하는 사전 경품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전 이벤트의 공식 명칭은 ‘유로6 차량 연비 잭팟 이벤트’로 스카니아 유로6 차량의 연비성능을 맞추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부터 국내에 적용되는 유로6 배출가스 규정에 따른 스카니아 최신 모델 중 하나인 '스카니아 유로6 G410 트랙터'가 사용된다.

인천의 스카니아서비스센터에서 150L의 연료로 약 14톤 무게의 적재물을 싣고 출발하여 인천-부산 간 고속도로를 왕복 주행하며 실제 운행환경에서 몇 킬로를 갈 수 있을지 정답을 맞추는 이벤트이다.

참여대상자는 국내 거주하는 만20세 이상의 2종이상 운전면허 소지자 성인이면 누구나 스카니아 웹사이트(www.scaniaevent.co.kr)를 통해 2월25일부터 3월30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결과는 오는 4월에 있을 스카니아 유로6 공식 출시 행사 때 발표된다.

스카니아 유로6 차량의 연비를 맞추는 정답자 1인에게는 폭스바겐 Golf 1.6 TDI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카이 파름 스카니아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 고객들도 스카니아 유로6 차량의 뛰어난 연비를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