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CI와 함께 하는 가족 힐링 캠프’ 개최
카라반 캠핑 프로그램 제공…고객 만족 강화

 

현대커머셜은 지난 9월 20일 충남 도고 카라반 캠핑장에서 화물 플릿 VIP 고객 대표 등 총 50가족을 초청해 ‘HCI와 함께 하는 가족 힐링 캠프’를 진행했다.

고객과 그 가족들까지 약 200명이 함께한 이 행사는 평소 가족들과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된 자리로, 참석자들의 취향을 고려해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어린 아이들이 좋아하는 페이스페인팅부터 여성들을 위한 네일아트, 모든 연령대에서 반응이 좋았던 캐리커쳐와 타로·사주 등을 즐길 수 있도록 FUN ZONE을 운영했다. 특히 프로골퍼들을 초청해 고객들에게 개별 지도를 해주는 원포인트 골프레슨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해가 저물기 시작하자 본격적인 바비큐파티가 시작됐다. 밥과 고기는 물론, 각종 야채와 고구마, 옥수수 등 푸짐한 메뉴를 선보여 고객만족도를 높였다. 

또, 물놀이 시설이 되어있는 스파에서 자유롭게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했으며,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음료와 스낵 등을 즐길 수 있는 푸드존을 운영해 편리함을 더했다.

주목할 점은 응급상황에 대비해 앰뷸런스와 숙련된 구급요원들을 배치, 무엇보다 ‘안전’에 세심하게 신경 썼다는 점이다. 이에 어린 자녀와 함께 참여한 한 고객은 “아이와 함께 여행을 가면 아무래도 걱정되는 부분이 많은데, 현대커머셜에서 전부 꼼꼼하게 준비해주니 마음이 놓인다”며 안도감을 표했다.

 

이어 전문강사의 레크리에이션과 통기타 공연 등 다채로운 저녁프로그램을 진행, 모처럼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게 된 고객들에게 뜻 깊은 추억을 선물했다. 

이번 행사는 현대커머셜이 기존과는 다른 방식의 감성마케팅을 시도한 것으로, 저금리 시대에 금리경쟁을 뛰어넘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해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현대커머셜 관계자는 “고객의 가족은 현대커머셜의 가족”이라며 행사의 의미를 강조한 뒤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타 금융사 대비 경쟁우위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