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월 차량 출고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150여 명 선정…다양한 경품 제공

볼보트럭코리아가 지난 16일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 추첨식을 진행하고 150여 명의 당첨자를 선정했.다. 사진은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
볼보트럭코리아가 지난 16일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 추첨식을 진행하고 150여 명의 당첨자를 선정했.다. 사진은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

국내 수입 중대형 트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가 지난 16일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 추첨식을 진행하고 150여 명의 당첨자를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볼보트럭코리아는 국내 판매 25주년을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볼보트럭 구매 후 올해 4월에서 8월 사이 출고된 트럭 구매자에 한하여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했다.

추첨 행사는 9월 16일 볼보트럭코리아 동탄 본사에서 진행되었으며, 당첨자는 볼보트럭 고객의 차대번호가 적힌 응모권이 들어간 상자에서 박강석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이 직접 뽑아 수개표 하는 방식으로 선정했다.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가 고객의 차대번호가 적힌 응모권을 직접 뽑고 있다.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가 고객의 차대번호가 적힌 응모권을 직접 뽑고 있다.

1등 당첨자에게는 프리미엄 수입 준중형 세단을,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LG 85인치 TV(2명)와 LG 무선 청소기(5명)가 경품으로 제공됐다. 이 밖에도 4등과 5등까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여 즐거움을 더했다. 당첨 결과는 볼보트럭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25주년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돼 기쁘다”며, “볼보트럭은 항상 고객들과 소통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볼보트럭코리아는 지난 4월 국내 판매 대수 3만대를 돌파하고, 25주년을 기념하는 한정판 트럭을 출시하기도 했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볼보트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