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의 접점 확대 및 소통 강화 위한 골프 챔피언십 개최
뉴 MAN TG 시리즈 신차 전시 및 12km 구간 시승 행사 진행

만트럭버스코리아가 고객 소통 강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MAN 골프 챔피언십을 개최했다. 
만트럭버스코리아가 고객 소통 강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MAN 골프 챔피언십을 개최했다. 

만트럭버스코리아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실질적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9월 3일~4일 양일에 걸쳐 ‘MAN 골프 챔피언십’을 개최,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5일 밝혔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지난 7월 11일부터 14일까지 나흘간 전국 20개의 지점을 통해 골프 대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의 접수를 받아 스크린골프를 통해 온라인 예선전을 진행했으며, 9월 3일부터 이틀간 충청남도 아산에 소재한 아름다운 CC에서 최종 본선을 치뤘다. 이번 골프 챔피언십 우승자와 상위 입상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전달됐다.

고객들은 이번 행사에서 20년 만에 풀체인지 된 뉴 MAN TG 시리즈를 경험해보는 시간도 가질 수 있었다. 고객들은 뉴 MAN TG 시리즈로 행사장인 아름다운 CC를 출발하여 충남 아산시 인주면 인대를 거쳐 복귀하는 12km 코스를 주행했다. 아울러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고객 맞춤형 골프 클리닉 프로그램을 진행해 참가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토마스 헤머리히 만트럭버스코리아 대표는 “이번 골프대회는 코로나19 이후로 오랜만에 고객들이 한자리에 모인 뜻깊은 자리다. 고객들과 다시 소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고, MAN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특히, 골프 대회와 같은 프로그램으로 더 자주 고객들을 만나고, 다양한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안전한 골프 챔피언십을 치르기 위해, 코로나19 방역대책을 수립하고 철저한 현장 방역과 참가자의 신속항원 검사를 거쳐 진행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브랜드 DB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브랜드 DB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