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2개월간
전국 17개 공식 벤츠 트럭 서비스 센터
방문 고객 대상으로 AH51 구매 할인 쿠폰 증정
제품 구매 시, 마일리지 보증 프로그램 동시 적용

한국타이어가 오는 10월 31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서비스 센터 방문 고객 대상으로 '스마트플렉스 AH51'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타이어가 오는 10월 31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서비스 센터 방문 고객 대상으로 '스마트플렉스 AH51'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위한 ‘한국타이어와 함께하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타이어 점검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상용차(트럭, 버스 등) 교체용 타이어 국내 시장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는 한국타이어가 상용차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9월 1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다임러트럭코리아가 운영하는 전국 17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플렉스(SmartFlex) AH51’ 구매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할인 쿠폰은 한국타이어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 멤버십 서비스 매장에서 AH51 상품 구매 시 적용되며, 타이어 2개를 구매 할 경우 2만 원, 4개 구매할 경우 4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TBX멤버십 앱' 회원에 한해 1인 1매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중 AH51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스마트플렉스 AH51 보증 프로그램’ 혜택을 함께 적용 받을 수 있다.  올해 연말까지 무상으로 운영되는 보증 프로그램은 ▲TBX멤버십 앱 회원 ▲TBX멤버십 매장 구매 ▲스마트플렉스 AH51 상품 2개 이상 구매 등 세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한 경우 적용 가능하다.

덤프트럭의 경우, 1년 이내 10만 km, 카고트럭과 트랙터의 경우 2년 이내 20만 km를 보증하며, 기간 내 보장하고 있는 마일리지보다 운행거리가 부족할 경우 남은 보증 마일리지 1km당 1포인트씩 최대 5만 TBX 멤버십 포인트로 지급된다. 지급된 포인트는 전국 148개 TBX 멤버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스마트플렉스 AH51은 스마트플렉스 AH31의 후속 모델로 한층 향상된 마일리지와 연비 및 제동 성능을 바탕으로 다양한 운행조건에서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AH51 할인 쿠폰 제공과 더불어 서비스 센터 내 관련 홍보물 비치를 통해 업그레이드 된 상용차 성능을 홍보하고, 각종 기념품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모션과 마일리지 보증 프로그램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TBX멤버십 앱 또는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클릭하시면 해당 브랜드 DB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한국타이어 #AH51